< Back to 68k.news KR front page

"우리 집 강아지는 패셔니스타"

Original source (on modern site) | Article images: [1]

 

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펫션(Pet + Fahion)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.  

 

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소위 '멍품'에 집중하는가 하면 여러 패션 브랜드들도 펫 라인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.  

 

미주 한인 최대 온라인 쇼핑몰 '핫딜'을 통해서도 귀여움이 한도 초과인 다양한 펫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. 사람들에게 관심받는 것이 최고의 행복인 강아지들은 깜찍한 옷을 입고 산책을 나가거나 외출에 동행해 귀여움을 한껏 뽐낼 수 있다.  

 

실제로도 펫션은 강아지의 사회화 교육에 도움을 주는 훈련 창구가 되어줄 뿐만 아니라, 반려견이 출입 가능한 카페나 공공시설에서도 옷을 입혀 털 날림을 방지함으로써 펫티켓(펫+에티켓)을 지킬 수 있도록 한다. 또 한겨울에는 방한복으로, 더운 한여름에는 시원한 소재의 옷을 입혀 직사광선을 피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.  

 

현재 중앙일보 핫딜에서는 귀여운 강아지 옷과 액세서리들이 대량 입고되어 있다. 싱그러운 봄과 잘 어울리는 몽글몽글한 나시부터 상큼한 디자인의 체크 크롭 나시, 더운 여름 시원하게 입힐 수 있는 지지미 원단의 나시, 깔끔한 스트라이프 맨투맨 티셔츠, 데님 오버롤과 청치마, 순면 메리야스 실내복, 버킷햇, 비 오는 날을 위한 레인코트 등이 다채롭게 준비돼 있어 쇼핑하는 재미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.  

 

▶상품 살펴보기: hotdeal.koreadaily.com

 

▶문의:(213)368-2611



< Back to 68k.news KR front page